200615 TIL - Wecode 4주차 시작!

rang-dev·2020년 6월 15일
0

Wecode-TIL

목록 보기
21/79

오전

  • Code Kata 풀고 정리하기
    • 월요일이라 쉬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쉽게 풀리지 않았다.

오후

  • Starbucks Modeling 다시 정리
    • 복잡해보이는건 없애버리고 1:1, 1:N, M:N이 잘보이게 수정했다.
    • 화살표는 N에서 1방향으로!
  • Set & Dictionary session
    • Set, Dictionary 정리
    • Hash Table Repl.it 풀기
      • hash table이 익숙하지 않아서 푸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다. 클래스를 더 확실하게 알아야겠다고 생각했고 재귀함수를 이용해서 풀었지만 확신하면서 푼게 아니라서 재귀함수에 대한 내용을 다시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 Django Many-to-Many 만들어보기
    • Starbucks에서 allergyfood와 product 부분이 many to many 관계라서 django로 만들어보았다.
    • 이 영상이 차근차근 설명이 잘 되어있어서 영상을 보고 적용해보았다.
    • association table을 생략하기도 하던데 생략해서 하는 것은 내일 시도해봐야겠다.

해야할것

  • 재귀함수, 클래스 공부
  • django many to many association table 없이 만들어보기
profile
지금 있는 곳에서, 내가 가진 것으로, 할 수 있는 일을 하기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