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3 TIL

rang-dev·2020년 7월 3일
0

Wecode-TIL

목록 보기
39/79

200703 (금)

  • 만들었던 뷰 프론트와 맞춰보면서 마지막 점검
    • 오늘 서버를 열었는데도 접속이 안되서 왜그럴까 했는데 runserver 뒤에 0:8000을 안붙였었다... 까먹지말자....!💦
  • uploader 파일에 리뷰 추가하기
    • 프론트에서 필요한 리뷰 수만큼 리뷰를 추가했다. 리뷰를 크롤링 하긴 했었는데 user, order와 연결이 모두 되어야해서 크롤링한 데이터를 넣지는 못했었다. 그냥 우리 팀원들 이름으로 가입하고 적어넣었는데 그게 더 재밌었다.ㅎㅎ
  • 1차 프로젝트 팀 발표!!!!!!!!!!!!🌟🌟🌟🌟🌟🌟

오늘은 딱히 크게 TIL에 적을 일은 없는 것 같다.. 뷰 점검하고 프론트랑 맞춰보면서 수정할거 있으면 서로 바로바로 수정하고 그렇게 하루가 지나갔다. 저녁쯤에 팀 발표가 있었는데 동건님 ppt덕에 우리 팀발표가 너무 재밌었다. 평생 소장해야지ㅜㅜㅋㅋㅋ 전날 새벽 4시까지 남아서 고군분투하신 팀원들 너무 리스펙..👍🏻!!! 프로젝트를 시작한 날부터 2주가 진짜. 너무. 빠르게 지나가버렸다. 2차 프로젝트에 돌입할 나머지 2주는 더 빠르게 지나갈 것 같은 느낌이 든다. 2주동안 열심히 달린 우리팀은 오늘 회포를 풀며 회🐟식ㅎㅎ 닥터막차팀 백엔드 나온님, 동건님, 프론트엔드 솔미님, 수민님, 성현님 모두 짱짱짱💚

내일할것

  • 프로젝트 README 작성
  • 프로젝트 리뷰 작성
  • 모델링 오류 회고 작성
  • 밀린 코드카타 도전💦
profile
지금 있는 곳에서, 내가 가진 것으로, 할 수 있는 일을 하기 🐢

7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0년 7월 4일

회식으로 회 드셨나요? 회식으로는 문어삼합이 딱인데 아쉽네요 다음엔 문어삼합 한번 드셔보세요👍🏻

3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0년 7월 4일

닥터막차 짱짱짱!!!!!
백앤드랑 처음 맞춰봤을때의 짜릿함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출석률 1위 닥터막차팀 그리울거에요ㅠㅠㅠ 현랑님 넘나 고생하셨어요👏👏👏👏👏👏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