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11 TIL

rang-dev·2020년 8월 11일
0

Wecode-TIL

목록 보기
76/79

200811 (화)

  • 배송 앱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작성하기
    • 포트폴리오를 작성하면 사수님께서 피드백을 주신다고 하셔서 이번에 했던 배송앱 프로젝트를 정리해보았다. 내일 마지막으로 한번 더 검토 후 말씀드려야겠다.
  • 알고리즘 강의 듣기
    • Binary Search Tree
  • 그런 REST API로 괜찮은가? 보기
    • 면접 질문 답변을 정리하다가 REST API 관련 질문을 또 만나게 되어서 이 동영상을 시청하게 되었다.(이전에 추천하는 글들은 많이 보긴 했었다.) REST API의 탄생 배경과 로이 필딩이 말하는 REST API는 어떻게 만들어야하는지, 이제까지 어떻게보면 기계적으로 만들어왔던 REST API에 대해 많은 깨달음을 얻게 되었다. 그동안 많이 들어왔던 self-discriptive가 이런 뜻이었구나....! 사실 동영상의 70%정도만 이해한 것 같긴한데 이번에 답변 정리를 하면서 더 제대로 알아놓아야겠다.
profile
지금 있는 곳에서, 내가 가진 것으로, 할 수 있는 일을 하기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