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쩡! 열쩡! 열쩡!!!!!!!!!
회의를 하면 할수록 할 일이 늘어나는 우리 팀
열정의 축복이 끝이 없다 .. !
그래도 재밌게 작업해서 좋았다 다음주에 또 팀 바뀌는거 너무 아쉽 ;ㅅ;
오늘 한 일은 처음부터 끝까지 UI 수정과 버그 수정의 무한 반복 ..
UI 작업은 다 적기에 너무 많고 지저분해서 그냥 핵심적인 로직이랑 새로 알게 된 것만 ... 기록을....
방향키 입력으로 선택 가능하게 하기
if (Console.KeyAvailable)
{
var key = Console.ReadKey(true).Key;
switch (key)
{
case ConsoleKey.UpArrow:
do selectedNum--;
while (isLimited[selectedNum]);
selectedNum = Math.Max(selectedNum, minAvailableIdx);
break;
case ConsoleKey.DownArrow:
do selectedNum++;
while (selectedNum < isLimited.Length && isLimited[selectedNum]);
selectedNum = Math.Min(selectedNum, maxIdx);
break;
case ConsoleKey.Enter:
isSelected = true;
break;
default:
int pivotKeyInt = (int)ConsoleKey.NumPad0;
int curKeyInt = (int)key;
if (curKeyInt == pivotKeyInt && isPossibleToExit) selectedNum = maxIdx;
else if ((curKeyInt > pivotKeyInt) && curKeyInt - pivotKeyInt <= maxIdx
&& !isLimited[curKeyInt - pivotKeyInt])
{
selectedNum = curKeyInt - pivotKeyInt;
}
break;
}
}
string[] supermarketFrameStrArr = supermarketFrameStr.Split(new[] { "\r\n" }, StringSplitOptions.RemoveEmptyEntries);
Console.SetCursorPosition(x, y);
foreach (string str in supermarketFrameStrArr)
{
Console.SetCursorPosition(x, Console.CursorTop);
Console.WriteLine(str);
}
오늘은 여기까지!!
이제 야근하러 가야 됨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