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와 프로도가 숫자놀이를 하고 있습니다. 네오가 프로도에게 숫자를 건넬 때 일부 자릿수를 영단어로 바꾼 카드를 건네주면 프로도는 원래 숫자를 찾는 게임입니다.
다음은 숫자의 일부 자릿수를 영단어로 바꾸는 예시입니다.
1478 → "one4seveneight"
234567 → "23four5six7"
10203 → "1zerotwozero3"
이렇게 숫자의 일부 자릿수가 영단어로 바뀌어졌거나, 혹은 바뀌지 않고 그대로인 문자열 s가 매개변수로 주어집니다. s가 의미하는 원래 숫자를 return 하도록 solution 함수를 완성해주세요.
참고로 각 숫자에 대응되는 영단어는 다음 표와 같습니다.
숫자 | 영단어 |
---|---|
0 | zero |
1 | one |
2 | two |
3 | three |
4 | four |
5 | five |
6 | six |
7 | seven |
8 | eight |
9 | nine |
s | result |
---|---|
"one4seveneight" | 1478 |
"23four5six7" | 234567 |
"2three45sixseven" | 234567 |
"123" | 123 |
using System;
public class Solution
{
public int solution(string s)
{
int answer = 0;
s = s.Replace("zero", "0");
s = s.Replace("one", "1");
s = s.Replace("two", "2");
s = s.Replace("three", "3");
s = s.Replace("four", "4");
s = s.Replace("five", "5");
s = s.Replace("six", "6");
s = s.Replace("seven", "7");
s = s.Replace("eight", "8");
s = s.Replace("nine", "9");
answer += int.Parse(s);
return answer;
}
}
처음에는 영어로 된 숫자들을 보고 enum을 이용하려고 했으나, 뭔가 이 문제의 요점은 입력되는 문자열의 데이터를 손 보는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string.Replace() 메서드를 이용하여 해결하였다.
화로 모델링 추가
요리 아이템 데이터 추가
요리에 필요한 아이템 데이터 추가 (몬스터 드랍, 애니멀 드랍 등)
knockback system refactoring
식재료
버섯 (Mushroom)
사과 (Apple)
옥수수 (Corner)
당근 (Carrot)
토끼 고기 (RabbitMeat)
박쥐 고기 (BatMeat)
말린 가오리 날개 (DriedStingrayWings)
곤충의 내장 (InsectIntestines)
드래곤 고기 (DragonMeat)
요리 종류
버섯 스튜 (MushroomStew)
구운 토끼 고기 (GrilledRabbitMeat)
구운 박쥐 고기 (GrilledBatMeat)
미트볼 스튜 (MeatballStew)
콘 샐러드 (CornSalad)
가오리 날개 조림 (StewedStingrayWings)
달콤한 샐러드 (SweetSalad)
초호화 정식 (LuxuriousSet)
화로 아이템을 추가하였습니다.
아이콘을 일부 수정하였습니다.
요리 재료를 추가하였습니다.
요리 레시피와 완성된 요리를 추가하였습니다.
기존에 Monster.cs에 존재하던 넉백 시스템을 따로 빼내어 컴포넌트처럼 쓸 수 있게 수정하였습니다.
Weapon 클래스에서 rigidbody를 체크하는 과정을 추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