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 Unity 최종 프로젝트 4주차

이규성·2024년 1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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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고리즘 코드 카타 (Algorithm Code Kata)

문자열 내 마음대로 정렬하기

문자열로 구성된 리스트 strings와, 정수 n이 주어졌을 때, 각 문자열의 인덱스 n번째 글자를 기준으로 오름차순 정렬하려 합니다. 예를 들어 strings가 ["sun", "bed", "car"]이고 n이 1이면 각 단어의 인덱스 1의 문자 "u", "e", "a"로 strings를 정렬합니다.

입출력 예

stringsnreturn
["sun", "bed", "car"]1["car", "bed", "sun"]
["abce", "abcd", "cdx"]2["abcd", "abce", "cdx"]
public class Solution
{
    public string[] solution(string[] strings, int n)
    {
        string[] answer = new string[] { };
        List<string> list = new List<string>();

        IEnumerable<string> query = from word in strings
                                    orderby word.Substring(n, 1)
                                    select word;
        foreach (string str in query)
        {
            list.Add(str);
        }
        return answer;
    }
}

두 번째 입출력 예에서 실패가 나온다 . . . 내일 트라이할 예정

📌팀 프로젝트 진행

ItemData 구현 설계

금일 구현 설계

몬스터 드랍 아이템 추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록 방법 구체적으로 정리하기

플레이어 추락 상태 구현하기
나무에 플레이어가 가려지는 이슈 해결하기

아이콘 추가
ios 빌드 알아보기

금일 구현한 사항

  1. 몬스터 별 드랍 아이템 데이터를 생성하고 각각 루팅 데이터에 연결시켰다.
  2. Fade object system 트라이 중 . . .

금일 이슈

금일 커밋한 사항

안드로이드 빌드 테스트를 위하여 수정한 부분들이 있습니다.
어드레서블 UI에 스키마를 추가하였습니다.
요류를 유발하는 namespace를 주석처리 하였습니다.
몬스터 드랍 아이템 데이터를 추가하였습니다.
몬스터 루팅 배열에 알맞게 아이템 데이터를 추가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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