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페이지 클론

HyunHo Lee·2021년 11월 3일
0

개요

강사님께서 웹 페이지를 보고 HTML 구조를 짜는 연습을 해보라고 과제를 주셨다. KOREA STARTUP FORUM 사이트를 보며 2개의 스크린 정도만 해보았다.

스크린을 보며 구조를 어떤식으로 구성할지와 태그를 시맨틱하게 쓰기 위해서 고민해보았다. 그러다보니 평소보다 시간이 조금 더 걸렸다. CSS작업도 한번 해보고 싶어 진행하게 되었다.
GitHub : HTML, CSS



HTML을 작성할 때, 태그들을 더욱 신경써서 설계해야겠다는 느낌을 받았다. 나름 신경쓴다고 했는데 아직 많이 부족한 느낌이다.
CSS도 아직 미숙한 부분이 많다. 차근차근 학습하며 기초를 더 단단하게 다져야겠다. 원하지 않은 가로 스크롤바가 생길 경우 overflow-x: hidden;으로 처리해버리는 것이 아닌 왜 원하지 않은 스크롤이 생겼는지에 대한 생각을 해야한다.
임시방편으로 해결하는 습관은 들이지 않는것이 좋을 것 같다.

피드백을 받고 코드를 수정한 후 Velog 글을 더 붙여넣겠다.

profile
함께 일하고 싶은 개발자가 되기 위해 달려나가고 있습니다.

3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11월 3일

임시방편으로 해결하려는 습관 들이지 않겠다는 점 배우고 갑니다...!

답글 달기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11월 4일

계속해서 성장하시는 모습 너무 보기 좋습니다!

답글 달기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11월 4일

거의 똑같이 만드셨는데요?ㅎㅎ 문제의 원인을 찾으려는 태도가 멋있습니다.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