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Data 5주차 : 미니 프로젝트

최웅진·2023년 6월 26일
0
post-thumbnail

드디어 미니 프로젝트를 무사히 마쳤다.
생각보다 더더더더 엄청 뿌듯한기분이 들었다.
가족들 친구들한테 자랑하고 싶을정도로.. ㅎㅎ
미니 프로젝트를 하는 도중 힘든시간 도 많았지만 그래도 성공적으로 마친것 같아 좋았다.

좋았던점

이번 프로젝트는 조장을 중심으로 각자 부를 나눠 분업화가 잘되서 누구 한명이 막히면 안굴러가는게 아니라 다 각자 했기에 일이 잘 진행됐던것같다.
그리고 무엇보다 프로젝트를 마쳤을 때 고생했지만 뿌듯함과 행복감이 들어 좋았습니다.

아쉬웠던점

처음에 구상을 하고 진행하는데 너무 머리로 할려고 했던것같다.
나중에 가니 머리가 복잡해지고 이건 왜 쓴거지? 이건 필요없는데 왜 한거야.. 등등
내 생각 처럼 진행이 안됐던 것 같다.
이번 프젝을 계기로 조금더 치밀하고 확실하게 정리 후 작업을 진행하고 싶다.

다음주 계획

이번에 프젝을 하면서 확실히 조금는 것 같다. 직접하나의 프로젝트를 경험하니 이해 안되던 부분도 이해가 갔다. 이 기세를 이어가서 혼자서 작은 프로그램도 짜보고, 알고리즘 문제도 하루에 하나정도는 풀어볼 생각이다!

profile
PlayData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