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23 - 010 TIL

프최's log·2020년 9월 10일
0

TIL

목록 보기
43/137

46 days

[ Don't try to memorize,
just repeat it
Until you automatically read it ]


 beebeebees를 통해서 상속/다형성에 대한 개념 이해를 진행했다. 사실 이 스프린트의 경우, bee에 대한 부분이 좀 귀여워서 재미있었다. 은퇴한 벌이라던가 묘사가 ㅋㅋㅋㅋ 그리고 여유도 생겨서 test case도 직접 다 만들어보았다. 만들면서 apply 등을 직접 활용하는 게 있어서 배울게 많았다.

subclass-dance-party의 경우, 꽤 걱정을 많이 했는데 생각한대로 구현이 되서 좀 기뻤다 ㅠㅠ 애니메이션 적용해보면서, 클릭 이벤트 등 이것저것 적용 하다보니 시간이 엄청 빨리 지나가버렸다.

페어님도 이거 하시려고 그림 모으셔서 계획 말씀해주시는데 빵터지고 ㅋㅋㅋ 내일 페어님이랑 구현하면서 좀 디테일하게 많이 만들어봐야겠다.

체크포인트 시간에 겨울이 다가온다길래 붕어빵 이야기했더니 한분이 class 붕어빵 으로 드립 쳐주시길래 팥붕어빵 extends 붕어빵 맞드립쳤다 ㅋㅋㅋ 근데 갠적으로 이번 dance party랑 연동해서 저거 만들어 보고 싶긴 하다..ㅎ..(붕어빵댄스) 적어놨다가 나중에 직접 해봐야지


TIL(진행마감사항 + 하루 마감 후 작성)

  • ES6 문법 내용 정리 중
  • beebeebees 완료
  • subclass-dance-party 구현중
    • CSS 활용 : 마우스이벤트 및 애니메이션 적용 완료
    • lineup 알고리즘 고민 중
profile
차곡차곡 쌓아가는 나의 개발 기록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