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23 - 009 TIL

프최's log·2020년 9월 9일
0

TIL

목록 보기
42/137

45 days

[ Don't try to memorize,
just repeat it
Until you automatically read it ]


 금일 강의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면서 이론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사실 초반에 개념 이해가 어려웠다. 그러다가 여러가지 그림도 찾아보고, 직접 그려도 보고, 구글링을 많이 하면서 돌아다녔고 초반에 비해서는 많이 이해가 되었다. 근데 코드 구현을 해보지 않으면 내가 이걸 진짜로 이해하고 있는지 알 수 없는 거라서 강의를 들은 뒤 직접 따라서 작성하고, 만들어보고 싶은 것도 적용해봤더니 확실히 도움이 되었다.

다만 현재 문제는 내가 이해한 것을 남에게 설명하는 것인데... 블로그 포스팅을 작성하려는 순간, 사실 좀 막혔다. "와, 이걸 어떻게 풀어써야하지?" 라는 생각이 ㅋㅋㅋㅋ ㅠ... 마감시간 전에 어찌저찌 예제 만들어서 올리긴 했으나 저녁시간에 조금 더 보강해봐야겠다.


TIL(진행마감사항 + 하루 마감 후 작성)

  • 학습내용 블로깅
    • OOP
    • 상속 패턴
profile
차곡차곡 쌓아가는 나의 개발 기록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