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23 - 046 TIL

프최's log·2020년 10월 21일
0

TIL

목록 보기
78/137

84 days

[ Don't try to memorize,
just repeat it
Until you automatically read it ]


SQL에 대해서 오늘은 공부를 진행했다. 문법 자체가 조건을 붙이거나 할 때 조금 헷갈리긴 하는데 많이 검색해보고 접해봐야 익숙해질 수 있는 것 같다.

퀴즈 perfect 뿌듯..

하지만 소크라티브는 정답률 보고 좌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OIN 구문이 최고였다.

MySQL와 MySQL Workbench 동기화되는 부분이 신기했다. 개인적으로 UI가 이뻐서 DataGrid라는 것을 써보긴 했는데 페어님이 사용하기엔 Workbench가 대중화되었다고 추천해주셔서 그걸로 갈아탔다. DataGrid는 사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자세한 정보가 없는터라 Workbench 사용 후 활용해봐야겠다. 근데 30일 튜토리얼 함정..ㅋ...


TIL(진행마감사항 + 하루 마감 후 작성)

  • SQL
    • MySQL 설치 및 활용
    • MySQL Workbench 설치 및 활용
profile
차곡차곡 쌓아가는 나의 개발 기록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