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23 - 031 TIL

프최's log·2020년 10월 4일
0

TIL

목록 보기
63/137

69 days

[ Don't try to memorize,
just repeat it
Until you automatically read it ]


연휴 마지막이 되니 또 마음이 술렁거리고 집중이 잘 안 되서 내일 배우게 될 React에 대해서 예습을 진행했다.

근데 예습 진행을 하지 않았으면, 내일 시간이 부족했을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처음 공식문서를 보고서 이해하려고 하는데 조금 힘들었다. 3~4개의 사이트들을 뒤져보면서 반복적으로 훑어보고서야 기초적인 흐름을 파악할 수 있었다.

기본 입문부터 작성하고 파악할 것이 굉장히 많아서 코스 일정에 왜 그렇게 많은 시간이 투자되어있는지 이해가 되었다.

전체적인 블로깅은 내일 마무리하기 위해 임시저장해두었다.


TIL(진행마감사항 + 하루 마감 후 작성)

  • React 예습
profile
차곡차곡 쌓아가는 나의 개발 기록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