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공유회 당첨 인증

프최's log·2020년 11월 29일
1

Community

목록 보기
4/4

프로젝트 미팅 후, 문자를 확인했는데 매우 행복한 문자가 도착해있었다.

바로 🎉 후기 공유회 당첨 기프트콘 🎉!!

코드스테이츠 후기공유회에 대한 후기글을 남긴 후, 받은 기프트콘인데 사실 커피정도로 생각했었다.
근데 생각치도 못한 💕 치킨 기프트콘 💕 이라서 완전 댄싱모드 ㅋㅋㅋㅋ

코드스테이츠에서 갓타이밍으로 보내주신 덕에 진짜 프로젝트 불태우는 중 ㅋㅋ 하..꿀맛 💯

후기공유회 당첨글 보러가기

profile
차곡차곡 쌓아가는 나의 개발 기록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