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CardRequest와 response를 하는 것이 먼저라고 유정 튜터님이 말씀해주심
-> useCard는 동혁님이 구현해주심
캐릭터 스테이트가 5번일때만 플리마켓에서 픽을 할 수 있다
내가 플리마켓 턴이었고, 내가 픽을 완료했다면 옆사람이 아무것도 안해도 옆사람에게 턴이 옮겨가야 한다.
그리고 여기에 타임아웃도 적절하게 걸어줘야 한다.
플리마켓이 현피보다 더 난해할 것이다. 그래서 플리마켓 기능은 다른 것이 나오고 나서 나와야 하지 않나 싶다.
현피를 건다. 빵야를 선택하면 상대에게 턴이 간다. 상대가 빵야를 안 내거나 쉴드가 없다면 뚜들겨맞고 턴이 끝나는걸 서버가 처리해줘야 하는데, 플리마켓이 이것의 확장이다.
그래서 일단 초반 카드구현은 만기적금 플로우를 따라가는게 맞지않나? 싶으시다고.플리마켓이 난해한 이유: 모두가 남이 선택하는걸 대기타고 있어야 하기 때문. 노티도 계속 줘야하고 턴도 계속 옮겨줘야 함.
readUInt32BE
등으로 몇 자리를 무슨 방식으로 읽어올지 정해주고 값을 읽어오는 방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