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020.03.04

Lee·2020년 3월 4일
1

TIL

목록 보기
3/51
post-thumbnail

오늘 계획한 일

  • DataInputStream 숙제 해결하기
  • 개발자의 글쓰기 읽기
  • 하루 밀린 TIL 포스팅 하기
  • 사실 DataStream 숙제 때매 머릿속에 오로지 이것밖에 없다;;
  • Java Collection 공부 시작!

오늘 한 일

  • DataInputStream 숙제 ✅
  • 개발자의 글쓰기 읽기 ✅
  • 하루 밀린 TIL 포스팅 하기 ✅
  • Java Collection 공부 ✅

배운 것

  • API Document 항상 보자
    봐도 모르면 직접 코드를 실행시키자(눈으로 결과물을 보는 것도 중요 👍)
  • 효율적으로 삽질하는 방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민거리

  • 코드를 작성하기 전 내 생각을 코드로 표현하는 과정에 있어 많은 고민을 하게 된다..(더 많이 코드를 작성해봐야겠다 ㅎㅎ)

내일 할 일

  • 개발자 글쓰기 읽기
  • File I/O, Java Collection을 이용하여 Data 핸들링 연습하기..!

느낀점

  • 삽질은 좋은 것이다..👍
  • 머리가 복잡할 땐 커피먹자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