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020.03.06

Lee·2020년 3월 6일
0

TIL

목록 보기
5/51
post-thumbnail

오늘 계획한 일

  • Java I/O 포스팅 수정하기
  • Java Collection Type 공부하기
  • 개발자의 글쓰기 읽기

오늘 한 일

  • Java I/O 포스팅 수정 완료 ✅
  • 포스팅 완료 후 그냥 쭉 쉼ㅋㅋㅋㅋㅋㅋ;
  • 생각정리겸 동네 한 바퀴 걷기
  • 넷플릭스 보면서 불금 즐기기 👀

배운 것

  • 정말 늘 배우고 느끼는 거지만 글쓰는 일은 너무나도 어렵지만 쓰고나면 뿌듯한 일이다.
  • 내가 터득한 지식을 정리한다는게 뭔가 하루를 뿌듯하게 마무리하는 기분이 든다 ㅎㅎ

고민거리

  • TodoList를 효율적으로 작성하는 방법에 고민했다
    그동안 TodoList를 작성할 때 너무 뭉텅이로 작성한 거 같다
    예를 들면 공부하기라고 작성하기 보단 구체적인 목표가 필요하다.
  • 공부하기 ❌ Java 문법 공부하기(상속, Getter, Setter) ✅
    이런식으로 작성해보자 ㅎㅎ..

내일 할 일

  • Java Collection Type 중 ArrayList와 HashMap 공부하기
  • 개발자의 글쓰기 50페이지 읽기
  • 여자친구 만나러가기 😘

느낀점

  • 기술과 관련된 글을 작성한다는 것 역시 어렵다.. 누군가에게 정보를 주고 그 누군가 배운다는 생각에 정말 신경 쓰며 쓴 거 같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