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020.03.07

Lee·2020년 3월 8일
0

TIL

목록 보기
6/51
post-thumbnail

오늘 계획한 일

  • ArrayList와 HashMap 공부하기
  • 개발자의 글쓰기 50페이지 읽기
  • 여자친구 만나기

오늘 한 일

  • 여자친구 만나기
  • 공부 안함 👍

배운 것

  • 여자친구 만나러 가기전에 스타벅스에서 공부하구 만나야지 했던 나의 생각은.. 물건너갔다 😆
  • 여자친구 만나는 날은 공부계획은 세우면 안되겠다 ㅎㅎㅎㅎ

고민거리

  • 웃기자는 이야기지만 여자친구 만나는날 집중력 잃지 않고 공부하는 방법을 고민해기 🤣

내일 할 일

  • 자바 스터디 모임 갔다온 후 복습하기
  • 아직 미정...

느낀점

  • 하루 순삭.....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