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앱결제 상품 스타트팩 구성 추가.
ShopManager.cs
ProductReward.cs
UIRewardElement.cs
UISummonPanel.cs
Defines.cs
ColleagueInventoryManager.cs
ColleagueItemGenerator.cs
인앱결제 상품 무제한 버프 패키지 추가.
ShopManager.cs
BuffSlot.cs
BuffUI.cs
UI_Buff.cs // TODO Save/Load 트러블 슈팅 @@@@
Save를 진행할 때, 문자열 보간을 사용하여 변수를 {} 안에 넣어 사용했는데, 그 변수가 bool값 변수여서 Save할 때는 true로 저장이 되지만 Load할 때는 기본값이 false이기 때문에 false로 된 이름을 찾지만 존재하지 않아서 기본값인 false로 초기화 할당이 진행되었던 것이다.
변환이 있는 값같은 경우는 변수를 직접적으로 넣기 보다는 고정값으로 넣어야 한다. 그리하여 그냥 string으로 변경하여 넣었다.
isAutoBuff 같은 경우는 여러 변수 저장에 대응하는 것이 아니고 하나만 존재하며 관리되기에 그냥 string값으로 저장하여 정상작동 되었다.
Save/Load 할 때는 항상 저장 값과 불러오는 값의 이름에 변동이 있는지 유의하며 써야한다.
인앱결제 상품 스페셜팩 추가.
ShopManager.cs
UIRewardElement.cs
마일리지 상점 및 마일리지 재화로 구매 가능 상품 추가.
UISummonPanel.cs
패키지 갯수 제한 텍스트 표시
ProductInfo.cs
UIPackageIcon.cs
인앱결제 횟수 제한 상품에 횟수 제한 도달시 버튼 비활성화 로직 적용.
ShopManager.cs
ProductInfo.cs
quantityLimitedCount/QuantityLimitedCount (int) 변수/프로퍼티 -> 상품의 초기 구매 횟수 제한을 설정
UIPackageIcon.cs
- QuantityLimitedCount (int) 변수 -> 해당 패키지 상품의 남은 횟수 제한을 담는 변수.
- limitedPayment (bool) 변수 -> 해당 상품이 구매가 가능한지 판별하는 변수.
- InitalizeUI 메서드 -> 초기화를 진행할 때, QuantityLimitedCount에 info의 QuantityLimitedCount를 할당해준다.
그 후 Load 메서드를 불러 정보를 불러온다.
- InitalizeBtn 메서드 -> buyButton 에 IsQuantityLimitedCheck 메서드를 연결해준다.
- IsQuantityLimitedCheck 메서드 -> 상품의 갯수 제한이 있는 상품인지 검사하고 맞다면 횟수를 하나 빼주고, 결제가 됏는지 & 리미트카운트가 0보다 작거나같은지 체크하고 맞다면 버튼을 꺼주고, 결제 확인 상태를 초기화한뒤 limitedPayment 에 true를 할당하고 Save를 해준다.
- Save/Load 메서드 -> QuantityLimitedCount(남은 구매 횟수), limitedPayment(구매 가능 여부) 를 저장 및 로드하는 메서드.
인앱결제 수량제한 상품 구매시 구매완료 백그라운드 표시 추가.
UIPackageIcon.cs
UnityServicesInitializer.cs
- 인앱결제 초기화 클래스.
펫 장착시 펫 공격력이 중첩이 되던 버그
ColleagueManager.cs
UIColleaguePanel.cs
UIColleaguePopup.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