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널에서 선택 안된 카테고리는 배경 및 글씨 어둡게 처리
소환, 장비, 스킬 패널 적용.
각 스크립트에 Image 배열을 만들어 어두운 백그라운드 이미지를 1:1 대응하여 토글의 on / off 에 따라 키고 끄는 방식으로 처리.
영혼구 소환 카드 선택창에 아직 뽑은적이 없는 아이템의 종류가 나오면 New 아이콘 표시.
ColleagueInventoryManager.cs
ColleagueItemGenerator.cs
새로 뽑은 아이템은 New 아이콘을 띄어준다.
아이템을 클릭하여 정보를 확인하거나, 장착을 하거나, 자동 장착을 하면 New 아이콘이 꺼지도록 한다.
UIColleagueEquip.cs
ColleagueItemGenerator.cs
ColleagueInventoryManager.cs
UIColleaguePopup.cs
전투력이 더 강한 동료/악세 아이템이 나오면 레드닷 표시
ColleagueInventoryManager.cs
스탯바 & 종합 전투력 합산에 펫 공격력 추가.
PlayerStatus.cs
ColleagueManager.cs
UIColleaguePopup.cs
UIPlayerStatusPanel.cs
동료 New아이콘 스프라이트 변경
단조 소환 선택창 능력치 글씨 흰색으로 통일
스킬 자동장착 추가.
SkillManager.cs
UISkillPanel.cs
스탯 (받는 데미지, 마나 증가, 마나 회복) 업그레이드 & 스킬 소환 & 스킬 자동 장착 퀘스트 추가.
QuestManager.cs
UIGrowthPanel.cs
UIQuestBar.cs
UISkillPanel.cs
Defines.cs
UI_Buff.cs & ColleagueItemGenerator.cs
오버라이딩을 통한 ShowUI 메서드로 리워드 타입에 맞는 스위치문에서 보상 지급.
Defines.cs
ShopManager.cs
ProductInfo.cs
ProductReward.cs
UIPackageIcon.cs
UIProduction.cs
UIProductRewardPanel.cs
UnityIAPManager.cs
인앱결제 기능 및 상점 기초 구현.
GameManager.cs
Strings.cs
UICurrencyUpdater.cs
UIRewardElement.cs
UIStageClearPanel.cs
UISummonPanel.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