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 패널 UI, 장비 강화)
SummonPanel Skill Percentage Popup
소환 탭, 스킬 확률표 뜨지 않던것 & 스킬도 확률표에 레벨이 뜨도록 수정.
UISummonPanel.cs 의 InitializeBtns 메서드에서 스킬 확률표 버튼이 아니라 웨폰 확률표가 한번 더 연결이 되어있었음.
UISummonPercentage.cs 의 ShowUI 메서드에 else 스킬일 때, summonLevel = SummonManager.instance.SkillSummonSkill; 을 해주어 현재 스킬 레벨을 할당. ShowData 메서드에서 textTitles[0].text 에 스킬 레벨에 CustomText 클래스의 SetColor메서드를 사용하여 스킬 레벨도 표시하도록 수정.
Equipment Enhancement
장비 강화 기능 추가. - 장비 강화 팝업창 보유, 장착 UI 순서 변경
장비 강화 팝업창 레벨업시 상승 능력치(초록색 상승 UI 옆 숫자) 다음 능력치를 보여주는 것이 아닌, 얼마나 상승할 것인지로 교체.
UIEnhancePopup.cs의 TryEnhanceItem 메서드에 PlayerManager.instance.UpdateBattleScore() 를 추가하여 장비를 강화하면 스탯 상승 및 메세지 띄우기. UpdateCostAndCurrency 메서드에서 장비 강화 상승률을 다음 상승률이 아닌 오르는 수치만큼 보이도록 내부 로직 변경.
UIEquipmentPanel.cs 의 InitializeBtns 메서드에서 enhanceBtn 버튼 이벤트 등록에 강화석이 부족한 경우 추가.
(던전 보상 추가, 어빌리티 던전 메인 보상 수치 조정, 오프라인 영혼구 카운트 변경, 영혼구 AddGauge 수정, 어빌리티 인덱스 수정, 동료 레드닷 추가
던전 보상 2개로 추가. (메인보상, 추가보상)
StageManager.cs 의 SwitchToReward 메서드 에서 GameManager.instance.GetReward 부분에 [0], [1] 추가. (0 = 메인 보상, 1 = 추가 보상)
GetCurrentReward 메서드에서 ForgeGauge -> ForgeCount 변경.
DungeonData.cs 의 baseEarnPerOne 변수 배열로 변경
additionEarnPerOne, increaceAdditionEarn 변수 추가.
(추가 보상) LevelUpEarnPerOne 메서드에서 추가 보상 상승 수치 추가 및 조정.
InitReward 메서드에서 메인 보상과 추가 보상 수치 로직 추가 및 조정.
Save, Load 메서드에 additionEarnPerOne 저장 및 로드.
Strings.cs 에 "영혼구 게이지", "경험치" 추가. -UICurrencyUpdater.cs 의 UpdateCurrencyUI 메서드에 케이스 포지게이지 추가.
UIIDungeonElement.cs의 rewardAmount 변수 배열로 변경 및 ShowUI 부분 로직 변경 (추가 보상으로 인한 배열)
UIDungeonElementPopup.cs 의 rewardIcon, rewardAmount 변수 배열로 변경 및 ShowUI 메서드 로직 부분 변경 (추가보상으로 인한 배열로 부분 수정)
UIDungeonRewardPanel.cs의 totalAmount 변수 배열로 변경 및 ShowUI 메서드 로직 부분 변경 (파라미터 추가 및 배열 변경으로 인한 수정)
UIStageClearPanel.cs 의 ShowUI 메서드에 ForgeCount 케이스 추가.
BaseRewardAction.cs의 InitializeReward 메서드에 ForgeGauge 케이스 추가. (Defines.cs 의 EQusetRewardType 을 추가한 영향)
Defines.cs의 Enum
EcurrencyType ( CurrencyManager의 배열에 타입 추가 및 이미지 아이콘 할당 해줘야함)
EQuestRewardType (BaseRewardAction.cs 에서 보상타입 추가해줘야함)
ENormalRewardType (PushNotificationManager.cs 에 케이스 추가해줘야함) 에 포지 게이지, 카운트 추가
ForgeSystem 의 ForgeSoulSetting 메서드에 initAddGauge 100으로 수정.
동료 패널 레드닷 추가. (장착 슬롯에 아이템 장착이 안되어 있을 때, 인벤토리에 해당 슬롯 아이템이 있다면 레드닷을 켜줌)
CheckAll 메서드에 CheckColleagueItem 메서드 추가.
Subscribe 메서드에 UIColleaguePopup.cs 의 onColleagueItem 이벤트에 CheckColleagueItem 구독.
(구독을 함으로 써 이벤트가 Invoke 될 때마다 CheckColleagueItem 메서드가 현재 인벤토리와 장착슬롯을 확인하여 판단해 레드닷 부여)
UIColleaguePopup.cs 에 onColleagueItem 이벤트 액션 추가. onColleagueItem 이벤트를 Invoke 시키는 ColleagueReddotInvoke 메서드 생성.
EquipItem 과 SellItem 메서드에 ColleagueReddotInvoke 메서드 추가
ColleagueInventoryManager.cs 에 ReddotColleague 메서드 추가. (equipItem 크기만큼 반복문에 equipItem을 돌며 장착중인 아이템을 검사하고 장착하지 않은 슬롯이 있다면 해당 아이템 리스트를 돌며 해당 슬롯의 아이템이 있는지 검사하고(cardIndex. / 100 - 1)(배열이 0부터 시작하여 -1) 있다면 true, 없다면 false)
ColleagueItemGenerator.cs의 ConfirmCard 메서드에 ColleagueReddotInvoke 메서드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