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에서 공격을 할 때 공격으로 넘어가는 Trigger인 "IsAttack"이 있다.
원래 Run에서 Attack로 넘어가는 "IsAttack" 트랜지션이 있었는데 그 부분때문에 "IsAttack" Trigger를 발동 시키면 플레이어가 적한테 멀어져도 Idle에서 Attack으로 넘어가서 한번 발동하고 다시 Idle로 넘어와서 Run으로 간 뒤에 또 Attack으로 넘어가 공격이 두번씩 나가버리는 일이 있었다. 그래서 Run에서 Attack으로 넘어가는 트랜지션은 삭제하였다.
기존 : Idle ➔ Attack ➔ Idle ➔ Run ➔ Attack
변경 : Idle ➔ Attack ➔ Idle or Run ➔ Idle ➔ Attack ➔ Idle
테스트용 Enemy(NearTankerBT Type)의 오브젝트를 만들었다.
위 수정 사항의 Animator가 이 테스트용 Enemy Object이다.
Patrol 기능을 추가하고 테스트만 통과하면 다듬어서 탱커 몬스터로 쓸 예정.
Patrol(순찰) 로직 구성
원거리BT (노멀, 척후, 저격)
각 몬스터 오브젝트 애니메이션 설정
보스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