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줄 정리 : 희망 따위는 한 줌도 없는 절망뿐인 세상에서 살아가는 처절한 생존기
Survive, Survive. You just have to Survive
[✨️] - 신규 기능 개발
[🐛] - 버그 픽스
[🛠️] - 기존 기능 수정
[➕] - 기존 기능에 추가
[🔥] - 핫 픽스 (난리났다는 뜻)
Jira Key 값 [HGZ] 까먹지 않기
필드는 멤버 변수(Member Variables)와 프로퍼티(Property)를 의미한다.
카멜 표기법 ( lowerUpper
) 형태로 사용
bool 변수는 접두사로 is
를 붙입니다.
private float _privateFloat = 10f;
private const float _PRIVATE_CONST_FLOAT = 10f;
private readonly float _PrivateReadonlyFloat = 10f;
[SerializeField] private float _PrivateSerializeFloat = 10f;
// protected 또한 private와 동일
public float PublicFloat = 10f;
// 프로퍼티 또한 동일
public float PublicPropertyFloat { get; private set; }
// bool 변수 예제
private bool _isJobFinished = true;
protected bool _isJobFinished = true;
public bool IsJobFinished = true;
메서드는 함수(Function)들 그리고 멤버 함수들을 의미한다.
파스칼 표기법 ( UpperUpper
) 형태로 사용
bool 반환 메서드는 접두사로 Is
를 붙이면 편합니다.
private void Initialize() { }
public void InitializePublic() { }
protected void InitializeProtected() { }
public static void InitStatic() { }
// bool
public bool IsCalculatedPath() { }
public event Action<bool> OnIsAttacking;
public event Action<Vector2, Vecotr3> OnMovementAttacking;
상수(const)는 전부 UpperCase로 작성합니다. 단어 사이에 언더바를 삽입합니다.
enum타입은 맨 앞에 접두사로 E
를 작성합니다.
public const string PATH_RESOURCE_PREFAB_NUMBER1 = "Prefab1";
public const string PATH_RESOURCE_PREFAB_NUMBER2 = "Prefab2";
public enum E_GameState
{
}
public enum E_Game_Type_Test
{
}
Branch
이니셜_핵심기능_세부기능
Jira Key 값 [HGZ] 까먹지 않기
Merge
Pull Request
09:00 ~ 10:00 | 코드 카타
10:00 ~ 10:30 | 오전 스크럼
10:30 ~ 12:00 | 오전 작업
12:00 ~ 13:30 | 점심 식사
13:30 ~ 18:00 | 오후 작업
18:00 ~ 19:00 | 저녁 식사
19:00 ~ 20:00 | 마무리 & TIL
20:00 ~ 21:00 | 오후 스크럼
서기는 일별로 돌아가면서 작성 🤝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 💪
The Only Easy Day Was Yesterday ☢️☣️
Completion Of The Game
Google Play Store & App Store 출시
version 1.0 ➔ version 1.1 Update
1차 스코프 확장 및 기능 개편
1차 스코프 기능 역할 분담
각 기능 사용 기술 & 이유
확장 기능 고려 & 확장 기능 나열
일정 관리 방식
프로젝트에 넣고 싶은 전체 기능 & 단계별 기능 설정
기획서 작성 (기획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