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최종 프로젝트 - 33

이준호·2024년 2월 26일
0
post-custom-banner

📌 Unity 최종 프로젝트



📌 추가된 점

➔ Player Weapon Type Enemy Attack

  • Weapon Type 별로 공격 사거리, 데미지 적용시간 설정

  • ATKDistance, WeaponDistance 안에 있는 가장 가까운 적을 자동 타겟팅 후 바라보도록 회전

  • 각 Wepaon Type 마다 애니메이션 진행도에 따라 데미지 적용




Wepon Type Info




Weapon Type Setting




Enemy Check




Target Direction Compensate




Player To Enemy Distance




Animation Progress




Apply Attack Damage







➔ WeponType Action

비무장




근접 무기




피스톨




어썰트 라이플




자동 타겟팅

  • 공격 범위 이내에 Enemy를 받아와 가장 가까운 Enemy에게 Ray를 쏜다.

  • Ray가 장애물에 걸리지 않는다면 데미지를 적용한다.












📌 다음 작업 목록

  • Player Weapon Type 별 데미지 각각 적용.

  • Zombie Sound Detected

  • Zombie Knockback or Hit Effect

  • Player Death Progress

  • Zombie Death Looting

profile
No Easy Day
post-custom-banner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