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최종 프로젝트 - 38

이준호·2024년 3월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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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nity 최종 프로젝트



📌 추가된 점

➔ Enemy Hit Setting Change

• Hit, Attack Animation 시간 자체 시간 조정

• Enemy 사망시 Trigger On

• 피격시 Hit Animation 노드 다시 재검사 (피격 중복을 막기위해)

• 피격 확률 조정 100% -> 30%













➔ Player Death Popup Text Add

• Death Window PopUp에 Kill Count Text 추가.

• Zombie 를 죽일때 마다 Kill Count 증가.

• 사망시 Death PopUp WIndow Kill Count 에 Kill Count 연동.

• 애니메이션 진행도 메서드 리턴값 조건 변경













➔ temporary

• 체력 회복 메서드 (임시) 추가

• Attribute(RecoverHP) -> Unit(RecoverHealth) -> Player.RecoverHealth

• 체력 회복시 체력UI 갱신 재조정

• Zombie Kill Count 초기화값 할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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