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최종 프로젝트 - 37

이준호·2024년 3월 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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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nity 최종 프로젝트



📌 추가된 점

➔ Player Death UI Setting

• 씬 진입하면 게임 시간 기록 (Life Time)

• 플레이어 체력 확인 및 관리 (UI 체력연결)

• 플레이어 죽으면 Death PopUp 창 SetActive -> true

  • 생존시간 기록 및 사망시 시간 기록

  • 사망시 화면

  • 점점 어두워지는 Fade 효과.











➔ WarScene Out Of Range Setting

• 맵 주변 펜스로 막음 (Left, Right, Bottom)

• Colliders -> (Left, Right, Top, Bottom) Collider 안보이는 머테리얼 사용하여 맵 밖으로 못나가게 처리

• 터레인 확장하여 맵 밖 잔디풍경 처리

  • 맵 범위 펜스 오브젝트

  • 콜라이더로 밖으로 나가지 못하게 처리

  • 맵 밖은 터레인을 확장하여 잔디풍경










➔ Enemy Patrol Min, Max & Spawn Setting

• Patrol Position Min, Max Fix

• Spawn Position Object Position Fix

• Player Health Bar UI 중복 삭제

  • 맵 크기에 맞는 순찰 포지션 최소,최대 설정

  • 스폰 위치 설정










➔ Player Hungry Stat & UI

• Player 배고픔 수치 추가.

• Player 배고픔 게이지 UI 추가 (체력 하단 갈색)

• 배고픔 최댓값 1000, 1초에 4씩 감소.

  • 초록 : 체력, 갈색 : 배고픔

  • 초당 4씩 배고픔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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