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미니 프로젝트 #1

이준호·2023년 11월 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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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 프로젝트 1일차


처음 미니 프로젝트로써 팀을 보여줄수있는 카드게임을 만들게 되었다.

지급받은 강의를 기초로 한 카드게임에 팀원들의 회의를 통해서 우리만의 특성있는 게임이 탄생될 것 이다.

프로젝트의 이름으로는 P!ck up TAEHA

조커 뽑기에서 영감을 얻어 우리 팀의 멤버인 유태하를 제외한 멤버들의 카드 짝을 맞추는 게임이다.

첫날은 전반적인 회의로 게임의 틀을 잡기로 하였다.

스테이지를 기반하여 난이도 Easy, Normal, Hard 로 이루어지고

태하(조커)카드를 선택시에는 점수가 하락하고 시간이 감소된다.

카드배치는 난이도에 따라 4x4, 4x5, 5x6으로 진행된다.

두 장을 매치시켜야 하지만 조커일 경우는 한장만 클릭해도 되돌아간다.

타이머가 끝났을 시, 조커를 페어로 맞췄을 시 게임종료

타이머 종료 이내에 조커를 제외하고 전부 맞췄을 시 승리


Scene

  • Title Scene ( 게임시작 및 난이도 선택 )
  • MainGame Scene ( 실제 게임의 진행 )

UI, Button

  • Title - 게임 시작버튼, 난이도 선택 팝업, 난이도 선택 Button, 우측 상단에 어플리케이션 종료 Button
  • Main - 우측 상단 Title가기 버튼, GameOver 및 GameWin 판넬, Retry 및 Title Button

첫날은 회의를 통해 위처럼 대략적인 틀을 잡고 다음날 부터 본격적으로 시작을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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