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위치에 있는 사운드 파일로 초기화
func init(contentOf: URL)
//메모리에 있는 데이터를 이용해 초기화
func init(data: Data)
//사운드 재생
func play()
//특정 시점에서 사운드 재생
func play(atTime: TimeInterval)
//사운드 일시정지
func pause()
//사운드 재생정지
func stop()
var isValid: Bool // 타이머가 현재 유효한지 아닌지 여부
var fireDate: Date // 다음에 타이머가 실행될 시각
var timeInterval: TimeInterval // 타이머의 실행 시간 간격 (초 단위)
// 생성과 동시에 런 루프에 default mode로 등록하는 클래스 메서드
class func scheduledTimer(withTimerInterval: TimeInterval, repeats: Bool, block: (Timer) -> Void)
class func scheduledTimer(timeInterval: Timerinterval, target: Any, selector: Selector, userInfo: Any?, repeats: Bool)
class func scheduledTimer(timeInterval: TimeInterval, invocation: NSInvocation, repeats: Bool)
// 타이머 생성 후 수동으로 타이머 객체를 add(_: forMode:) 메서드를 이용해 런 루프에 추가해줘야 하는 메서드
func init(timeInterval: TimeInterval, invocation: NSInvocation, repeats: Bool)
func init(timeInterval: TimeInterval, target: Any, selector: Selector, userInfo: Any?, repeats: Bool)
func init(fireAt: Date, interval: TimeInterval, target: Any, selector: Selector, userInfo: Any?, repeats: Bool)
참고: 네이버 부스트코스 iOS 앱 프로그래밍(야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