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엔드 커리어 로드맵 - 어떤 백엔드 개발자가 되고 싶은지

임은영·2023년 3월 24일
0
post-thumbnail

백엔드 커리어 로드맵

나는 스펀지같은 백엔드 개발자가 되고싶다

새롭고 필요한 지식은 쏙쏙 흡수하고, 흡수한 것을 가지고 있으면서 많이 사용해 보고 싶다

나는 새로운 것을 배우려고 하는 것을 두려워 하지 않는 것 같다
또한 문제가 해결이 될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보인다면 최대한 물고 늘어지는 것 같다
하지만 문제가 전혀 해결될 것 같지 않다면 포기해버리곤 하는데
앞으로는 해결되지 않는 문제란 내 사전에 없을 것이다 화이팅!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