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한걸음

m1njae·2021년 10월 26일
0

시작

Hello world👋
무엇이든지 처음 시작하는 것에 대한 설렘은 기대와 걱정이 공존한다.
첫 글인만큼 간단한 소개형식으로 시작을 하게 되었다!

기록, 그리고 Velog

기록을 하는 습관은 중요하다.

모든 것을 기억하기에는 한계가 있다. 그래서 우리는 기록을 통해서 도움을 받는다. 공부를 하면서 복습의 수단으로써, 혹은 성장통을 기록하는 수단으로써 Velog에 공부과정을 기록하기로 마음먹었다.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만난 전한길 선생님

항해자, 그리고 개발자

내가 프로그래밍을 공부한다고 그래서 스스로 개발자라고 칭하기에는 아직 많이 부끄러운 실력이다. 지금 markdown 사용법도 제대로 몰라서 열심히 헤매고 있다. 다른 사람들의 velog 글을 보면 신기하고 모르는 내용들이 수두룩하다. 아직은 부족하지만 그래도 그 사람들도 지금의 나의 모습을 겪었을 것이다! 나아가려고 노력하는 것을 내가 알기에 당분간은 '항해자' 라는 단어로 나를 소개하려고 한다. 스스로 개발자라고 당당히 말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해야겠다🙌

처음 작성하는 것이라 그런지 시간이 꽤 오래 걸렸다. 시작을 잘하고 싶은 마음에 글을 썼다 지웠다를 반복했다. 하지만 배우면서 잘하면 된다는 마음으로 힘들고 지치는 과정일수도 있겠지만 그 끝에는 성장한 모습과 마주했으면 좋겠다!

첫 글을 작성하면서 참고한 사이트이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https://velog.io/@ybkim3603/Velog벨로그-사용법-튜토리얼

profile
할 수 있는 것부터 차근차근, 항해자의 공부 기록공간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