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테크캠프 1차 후기 및 카카오 썸머 인턴 코테 후기

DevSmiler·2020년 5월 15일
0

아 ....내일 2차인데 ..여튼 오늘 1차 후기 썰을 풀어볼 예정입니다.

코딩테스트 난이도는 중하 였습니다. 프로그래머스 레벨 2에 해당되는 수준이고, 다 풀고 한 1시간 가량 남았던걸로 기억합니다.

요즘 면접보느냐고 정신없기는 한데, 후 ~_~ 볼만했습니다.

그리고, 상당히 기초를 중요하게 보는구나 이런느낌? 재밌게 풀다왔습니다.

카카오는 3개 정도 풀었는데, 2문제는 그리 어렵지 않았는데. . . 흠...ㅋㅋㅋㅋㅋㅋ

2문제는 제기억에 헤쉬랑 단순 반복문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코딩테스트를 차근히 공부했다면, 2문제는 어렵지 않게 풀었을 것이고, 저처럼 코테 쪼랩이면 나머지 3개중에 하나를 풀지 않았을까 ...ㅋㅋㅋ

한개는..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우 풀었습니다. 겨우 ..ㅋㅋㅋ

아직도 갈길이 먼거 같습니다. 오늘 면접에는 기초적인것들도 답변 못하고...아주 잘한다 잘해 ~_~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면접때 base 64도 대답 못했다는...하 ..ㅠㅠㅠ쪽 팔린다 ... 왜 그땐 기억이 안났을꽈 ~_~

profile
A ship is always safe at the shore, but that is not what it is built for - Albert Einstein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