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0210422

NOAH·2021년 4월 2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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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Unity 2D run : PlayerController Script 분석

마우스클릭으로 점프시키기

Input.GetMouseButtonDown() : 마우스 버튼을 '누르는 순간'
Input.GetMouseButton() : 마우스를 '누르고 있는 동안'
Input.GetmouseButtonup() : 마우스 버튼에서 '손을 떼는 순간'

Input.GetMouseButtonDown() : 마우스 버튼을 '누루는 순간'

0 : 마우스 왼쪽 버튼
1 : 마우스 오른쪽 버튼
2 : 마우스 휠 스크롤 버튼

  • 형성평가 12장

 //5번 문제.
#include <stdio.h>
#include <math.h>


double round(double val)
{
	return floor(val + 0.5); // 반볼림 해주는 함수
}

void sort(double results[])
{

	int temp;

	for (int i = 0; i < 3; i++)
	{
		for (int j = i+1; j < 3; j++) 
        // i와 그 다음 i+1을 비교해주면서  
		{
			if (results[i] > results[j]) 
            // i 가 크면 swap => 훨씬 빠름 
			{
				temp = results[i];
				results[i] = results[j];
				results[j] = temp;
			}
		}
	}

}

int main()
{

	double results[3];

	for (int i = 0; i < 3; i++)
	{
		scanf("%lf", &results[i]);
	}

	sort(results);

	printf("%.0f ", floor(results[0]));
	printf("%.0f ", round(results[1]));
	printf("%.0f ", ceil(results[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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