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2015 유니티 2D 무한배경

NOAH·2021년 5월 15일
0

TIL

목록 보기
55/179
post-thumbnail

TIL

무한배경을 구현하였다. 레트로 책에서 나온 소스와 비슷하면서도 다른데 SerilizeField 를 좀더 알아보아야겠다.

Done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RepeatBG : MonoBehaviour
{
    [SerializeField] [Range(1f, 20f)] float speed = 2f;
    [SerializeField] float posValue;

    Vector2 startPos;
    float newPos;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startPos = transform.position;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newPos = Mathf.Repeat(Time.time * -speed, posValue);
        transform.position = startPos + Vector2.right * newPos;
    }
}

Reference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