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Mino·2021년 9월 27일
0

Diary

목록 보기
1/1
post-thumbnail

정글 (JUNGLE)

우연히 정글 이라는 SW사관학교를 알게 되었다.
개발자가 되고 싶지만 의욕만 앞서고 뭘 해야 할지도 제대로
몰랐던 나는 정글에서 꼭 교육을 받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하지만, 아쉽게도 약 10일 전에 서류 접수를 마감했다.

약 2~3개월 단위로 기수를 운영한다고 하니, 3개월동안
정글에서 살아남기 위한 준비를 해야겠다고 마음 먹었다.

정글 운영자 중 한분이 스파르타코딩클럽의 대표였다.
믿을 수 있는 코딩 교육 플랫폼이라고 생각했다.
웹개발 종합반을 등록한 후 교육을 수강하기 시작했다.

앞으로 나의 계획이다.

  1. 웹개발 종합반 이수 후 나만의 웹페이지 만들기
  2. 알고리즘 공부하기 ( 프로그래머스 )
  3. velog 꾸준히 운영하기 ( 최소 주 1회 )

꼭 내년에는 정글 속의 타잔이 될 수 있길...

profile
코린이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