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Sea Clone (0)

이민기·2022년 2월 17일
0

OpenSea Clone

목록 보기
1/6
post-thumbnail

Clone OpenSea

개발 목적

현재 NFT 최대의 마켓인 OpenSea를 클론하며 NFT Market에 대한 이해도 증진

처음 팀 프로젝트로 시작하였다
프론트엔드, 백엔드, 컨트랙트작성으로 역할을 분배해 시작한 프로젝트에서 나는 프론트엔드를 담당하게 되었다. 모두 팀 프로젝트가 처음이다보니 서툴렀지만
마지막에 팀원분의 아이디어로 Kaikas 연결까지 하면서 마무리하게 되었다

노력하신 팀원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


개발 목표 와 실제 OpenSea

  1. 지갑 연결

    지갑주소를 웹브라우저에 연결

  2. 지갑을 통해 로그인

    지갑을 연결하면 로그인상태로 전환

  3. 나의 NFT목록 확인

    연결된 지갑소유의 NFT목록 확인

  4. 다른 사람들의 NFT들 확인

    연결된 지갑소유가 아닌 다른 NFT들을 확인

  5. 나의 NFT를 다른사람에게 전송

    연결된 지갑소유의 NFT는 다른 지갑으로 전송가능하도록 구현

  1. NFT 생성

    연결된 지갑으로 NFT를 생성


마치며

다음 게시물부터 하나씩 구현 및 설명을 작성해보도록 하자 🥲🥲

profile
블로그를 옮기는 중입니다. https://min71.dev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