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sforce Certified Administrator 취득 후기

JJ Kim·2022년 10월 4일
0

요새 이래저래 바빠서 벨로그에 글을 너무 못 썼는데 그간 한 일들을 정리해보려고 한다.

우선 세일즈포스 관련 자격증 하나를 취득했다.
회사에서 아직은 세일즈포스를 쓰지는 않고 있는데 향후에 쓰게 될거고 자격증이 있으면 좋다고 해서 등록해서 쳐보았다.
자격증 응시 비용은 200$ !!.. 환율이 고공행진을 하고 있어서 지금으로 치면 20만원대 후반으로 거의 30만원 가까이에 육박하는 금액,,

공부는 덤프를 주구장창 외우고 Salesforce Quiz 사이트에서 Quiz Set 여러 개 있는 것을 계속 풀어보았다. 덤프나 퀴즈에 틀리게 적힌 것 같은 답은 또 관련 내용을 찾아봐서 제대로 정답체크를 해보았다.
근데 이것도 은근 세일즈포스 사용법을 익히는데 나름 도움이 되는 듯 하다. 문제를 보다보면 어느게 어느 기능인지 예상되는 경우가 있다.

2주간 틈틈이 보고 시험 치는 전 일주일 전 부터는 퇴근 후와 주말 반납을 한 결과 다행히 한 번에 붙었다.

profile
소확행을 찾는 개발자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4월 7일

안녕하세요, 혹시 시험 난이도는 어떠셨나요?? quizlet에 있던 기출 문제가 많이 나오던가요?ㅠㅠ
자격증 공부 중인데 한번에 합격하셨다고 해서 여쭤봅니다~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