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의 Network Manager를 사용하던 도중 Log Level에 대해 찾아봤는데 관련한 정보가 적어 간단히 정리한다.Log Level은 네 단계가 있다. Nothing, Error, Normal, Developer가 그것이다.NetworkManager 내부
Unity에서 캐릭터 이동을 구현하던 도중 하나의 문제점을 마주했다. Unity뿐만 아니라 다른 엔진을 사용하면서도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이다. 큰 문제는 아닐 수 있지만 공유해볼법한 문제라고 생각하여 글을 적는다.
미안하다 제목 어그로 한번 끌어봤다. 절대적으로 완벽한게 어디 있겠는가. 다 상황마다 다른거지. 그럼에도 내가 이러한 제목으로 글을 쓰는 이유는, 나같은 초보 개발자들이 쉽사리 놓치기 쉬운 것들을 더 널리 공유하고 싶어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