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ct yarn start가 안될때

강인호·2022년 7월 29일
0

오류 해결

목록 보기
3/23

새로운 프로젝트를 만드려고 미리 빈폴더를 만들고 터미널에서 들어간후 yarn create react-app을 했는데,
구동이 되지 않았다. 여러가지 찾아보다 지우고 폴더를 만들기 전 경로에서 다시 크리에이트 하니 해결되었다.
나는 기존에 폴더내용물만 만드는건줄 알았는데 react-app뒤에 나오는 프로젝트명으로 폴더자체를 하나 만들어주고 안의 내용물을
채워주는 형식이였던것이다.
아마 처음에 내가 만든 폴더 안에서 한번 더 들어가서 start를 했으면 구동이 되지않았을까 싶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