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pper

1.[UE5] 자성이동 구현 사전 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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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UE5] 캐릭터 이동과 점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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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UE5] 에임 오프셋과 컨트롤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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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UE5] 캐릭터 컨트롤 상태에 따라 달라지는 것들 구현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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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UE5] 캐릭터 피격과 사망 / 자성 이동 / 아이템 자동 습득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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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UE5] 물체 아웃라인 그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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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UE5] 코드 리팩토링 및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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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UE5] 서버-클라이언트 캐릭터 컨트롤 옵션 동기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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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UE5] 솔루나 시프트 네트워크 기능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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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UE5] 솔루나 시프트 개선 및 이펙트, 로직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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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UE5] 아이템 파밍 시스템 개선 및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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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UE5] Idle Turn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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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UE5] 피격 / 사망 / 리스폰 네트워크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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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UE5] 솔루나 시프트 시전 동작 추가 및 디버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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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UE5] 아이템, 체력 UI 개선 및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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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UE5] 메인 루프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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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UE5] 튜토리얼 & 클리어 퀘스트 구현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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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UE5] 튜토리얼 & 클리어 퀘스트 구현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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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UE5] 안내창 UI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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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차 빌드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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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UE5] 구현했던 UI들의 구조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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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UE5] 스킵, 남은 몬스터 수 UI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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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UE5] 플레이어 아웃라인 효과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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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UE5] 재질별 캐릭터 발소리 구현 & 배경음악 넣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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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UE5] 퀘스트 시스템 개편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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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UE5] 퀘스트 시스템 개편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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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UE5] 게임 모드 리팩토링 & 웨이브 로직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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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UE5] 게임 모드에서 이벤트 코드 제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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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UE5] 시퀀스 & 다이얼로그 매니저 구현 / 데이터 시트 설명서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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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UE5] 데미지 타입별 플레이어 피격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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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UE5] 네트워크 캐릭터 이동과 관련된 스냅백, 지터링 문제 해결 및 의문점들 feat. 솔루나 시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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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2024 지스타 참가 후기 & Trapper 프로젝트를 마무리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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