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2.28 [0] TIL 시작

KSH·2021년 12월 28일
0
post-thumbnail

21.12.28~ TIL START

TIL : Today I Learned (오늘 하루 내가 배운 것)

전에는 꾸준히 하루마다 하긴 했는데 TIL이라는 것을 몰라서
그냥 메모장에다가 끄적거리고 하루를 끝냈었는데
이젠 벨로그도 생겼으니까 본격적으로 TIL 저장소를 만들어보려고 한다!

목표 : 2일 이상 쉬지않고 TIL 올리기!

22.01.09 수정 : 처음 TIL에는 오늘 하루 배운 내용을 계속 올리려고 했는데
그러다보니 내용도 길어지고 뭔가 TIL이 아니라 그 배운 내용의 태그로 들어가야 할 것 같았다.

그래서 이제부터는 TIL에 아예 처음 배우는 내용이 아니라
내가 알고 있었는데 잘못 알고 있었던 부분이나
내가 막혔을 때 어떻게 해서 해결했는 지 이런 부분들을 올리려고 한다.
지금은 기초를 배우는 단계이기 때문에 아예 처음 배우는 내용들이 많아서
TIL은 아마도 처음 목표였던 2일 이상 쉬지않는 것은 불가능할 것 같다.
물론 TIL을 안 올린다고 해서 내가 공부하지 않는 것은 아니니 괜찮을 것 같다!
그래서 TIL을 꾸준히 올리기보다는 앞서 말한 내용들이 생겼을 때마다 올리게 될 것 같다.

profile
성실히 살아가는 비전공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