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일기] 22-04-03

오늘·2022년 4월 3일
0

[개발일기]

목록 보기
36/199

📝 간단하게 쓰는 개발일기

산학연계 프로젝트

스쿼트 모델에 자극을 받는 부위에 하이라이트 표시와 얼마나 굽혔는지에 대한 퍼센트를 추가해주었다. 나중에 시각적으로 구현이 된다면 확실히 전보다 더 재미있는 어플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벤치프레스 모델을 학습시켰는데, MoveNet이 점을 제대로 찍지 못하는 영상이 몇 개 있어서 영상을 몇개 제외했다. 그래서 그런지 Accuracy가 다른 모델에 비해 조금 떨어졌다. 다음 헬스장 가는 날에 테스트를 해 보고, 분류가 부정확하다 싶으면 영상을 조금 추가해야할 것 같다.

내일 할 일

  1. 사레레 모델 학습
  2. 케이블 푸시다운 모델 학습

코딩테스트 대비 알고리즘 스터디

이번 주 문제를 선정했다.
내가 선정한 문제는 백준 1082번1520번이다. 이번 주는 2개를 선정할 차례여서 평소보다 문제 난이도를 살짝 올려보았다.


Kotlin

유튜브 강의를 보았다.
뒷 부분부터 들으니 놓친 개념이 많은 것 같아서 처음부터 보기 시작했다.
틈틈히 챙겨봐서 완주한 후 얼른 코뮤플 리팩토링을 들어가야 할 것 같다.

profile
Junior Mobile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