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일기] 22-07-22

오늘·2022년 7월 22일
0

[개발일기]

목록 보기
90/199

📝 간단하게 쓰는 개발일기

네이버 부스트캠프 웹모바일 7기

Day05였다.

오늘은 주제가 있지는 않았고, 전체적으로 한 주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는 날이었다.
기존의 조 말고 다른 조로 활동을 하게 되었는데, 더 많은 다른 분들의 공부에 대한 생각을 들을 수 있어 좋았다.
그리고 해야할 과제가 없다는 것이 정말 좋았다..ㅎ

주말에는 푹 쉬면서 주간에 부족했던 부분을 조금 보충하려고 한다.

MVVMRecipeAppClone

Colum Layouts wiht Jetpack Compose 영상의 내용을 마무리했다.
오늘 한 부분에서도 deprecated 됐거나 아예 나오지 않는 것들이 있었는데, 다행히 구글링을 해보니 공식 문서에 바로 나오는 내용이어서 쉽게 해결할 수 있었다.

어제는 commmit 할 부분을 진행할 시간이 없어서 잔디에 구멍이 난 것이 조금 아쉽지만, 부스트캠프 활동이 더 중요하니 어쩔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하기로 했다.

profile
Junior Mobile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