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회고 :: 코드잇 스프린트 3기 15주차

0

주간회고

목록 보기
10/13
post-thumbnail

🎀 주간 목표 달성 확인

✅   딥다이브 스터디 진행 (깃헙 자료 보러가기)
✅   기술 면접 스터디 (깃헙 바로가기)
✅   vite / react / typeScript 프로젝트 초기 설정 블로그 작성 (포스팅 바로가기)

✅   서울 위워크 가서 팀원들과 프로젝트 회의

🎀 위워크 나들이

멘토님과 팀원 분들과 수다도 왕창 떨고
회의도 왕창하고 술도 왕창 마시고 왔다.

🎀 한주를 마무리하며!

🪄 KEEP

  • 딥다이브 스터디 part2가 무사히 마무리되었다. (오늘 보상으로 배민 쿠폰을 받았음!)
  • 이력서 정리를 했다.
  • part3 팀원분들과 처음으로 만나서 회의를 진행했다. 이렇게 자세하고 꼼꼼한 회의는 처음해 봐서 어렵기도 했지만 잘 마무리된 것 같다.
  • 초기 셋팅하면서 공부가 정말 많이 되었다. 너무 재미있게 해서 시간 가는 줄 몰랐던 것 같다 ㅎㅎㅎ
  • 이번 프로젝트에서 나는 스크린 리더와 웹접근성을 신경쓰면서 코드를 짜볼 생각이다. 나름 퍼블리셔였는데, 소홀히하고 있었던 것 같아 이런 목표를 잡게 되었다.

🪄 PROBLEM

  • 처음으로 위클리 미션을 제출하지 못했다.
  • 이력서 정리하다 보니 이전 회사의 경력이 물경력이라는 사실이 와닿았다.

🪄 TRY

  • 이력서 얼른 마무리해서 상담을 한번 받아 봐야겠다.
profile
일단 해. 그리고 잘 되면 잘 된 거, 잘 못되면 그냥 해본 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