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Mac에 usb 케이블로 연결했을때 충전은 되는데 기기인식은 못한다면

3

하.. 왜 또 오전에 작업하려니 usb 인식이 안될까^^ 시간아까워!!!
다른 분들은 시간 아끼시라고 정리해봄,,^^

분명 충전은 되는데 finder와 xCode에 안뜨는 것이었다,,
케이블 문젠가 싶어 다른 사람 폰 꽂아보고
일시적인 문제인가 싶어 노트북이랑 핸드폰도 껐다 켜보고
케이블을 몇번을 뺐다 꽂았다 하고
iTunes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해보았지만 해결이 안됨 ㅜㅜ

아주 간단하게 다음 방법으로 해결했다.

해결방법

  1. Macbook과 iPhone 케이블 분리
  2. iPhone
    [설정 > 일반 > 전송 또는 iPhone 재설정 > 재설정 > 위치 및 개인 정보 보호 재설정]
    누른 후 잠시 기다리기
  3. 재시동
  4. 다시 켜서 연결하면 컴퓨터를 신뢰하시겠습니까? 하면서 나옴

출처가 도움이 되었다ㅜ 애플 공홈에서 하라는거 다 해도 안됨 우 쒸

+) 원인
1. usb 케이블
내가 의심한 원인 첫번째는 잭이다. usb 케이블을 회사에서 사줬는데 정품 케이스가 아니라서 그런걸까? 내일 집에서 가져온 케이블로 확인해볼 예정이다.
2. 에어팟 충전
아주 강력한 원인 후보인데, 평소엔 잘 되던 기능이 오늘은 뭐 때문에 안될까를 생각해보니,, 오늘은 에어팟을 꽂았었다. 역시나 테스트삼아 또 에어팟을 꽂아보니 바로 핸드폰 인식이 안된다. 에어팟 충전을 위해 폰 대신 에어팟을 끼는 행위를 지양 하자 ^^

profile
𝙸 𝚊𝚖 𝚊 𝗙𝗘 𝚍𝚎𝚟𝚎𝚕𝚘𝚙𝚎𝚛 𝚠𝚑𝚘 𝚕𝚘𝚟𝚎𝚜 𝗼𝘁𝘁𝗲𝗿.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