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의 DAELoader
라는 클래스는 사실 객체화가 정말 안되어있습니다..ㅎㅎ;;
예전에 DAE파일 파서 만들면서 구현 중심으로 제작하다보니 발생한 일이였지만
다른 요소들을 구현한다고 더 신경을 쓰지 못한 문제도 있었네요ㅠㅜ
그러다 이번에 한 파일에 여러개의 매쉬를 가지고 있는 경우에 대해
정상적인 파싱작업이 이루어지도록 작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private:
const XNode* m_root{};
MeshSurface* m_obj;
std::vector<Vertex*> m_vertices;
std::vector<vec3> m_normals;
std::vector<vec2> m_texUVs;
std::vector<int> m_indices;
std::vector<float> m_f_vertices;
std::vector<float> m_f_normals;
std::vector<float> m_f_texUVs;
std::vector<int> m_f_jointIDs;
std::vector<float> m_f_weights;
SkinningData* m_skinningData = nullptr;
Skeleton* m_skeletonData = nullptr;
DAEAnimationLoader* m_animationLoader = nullptr;
지금은 클래스 내부를 보면 DAE 로더를 통해 생성되는 요소의 객체화가 전혀 되지 않았습니다..ㅎㅎ;;
이번에 좀 한 객체로 묶어서 좀 더 관리하기 편하도록 만들어야겠습니다.
여러개의 애니메이션에 대한 요소도 존재하지 않아 이 부분도 어느정도 고민하면서 제작할 것 같네요ㅎㅎ
📣 관련 프로젝트 Git 주소 : https://github.com/ounols/CS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