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miricanvas.com/v/12lclsy
중간발표가 끝났다.
생각보다 좋은 칭찬을 많이 받을 수 있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시간이 부족하다 생각해 더 강조할 수 있었던 부분을 놓쳤다.
내가 진행했던 파트에 대해 피드백을 받았던 부분을 회고한다면
스프라이트는 9-Slice를 이용해 제작했다.
로딩씬의 프로그레스 바의 경우는 아직 조금 보완이 필요한 것 같다.
https://velog.io/@paenge1004/TIL-Unity-UI-Refactoring-%ED%9A%8C%EA%B3%A0-day-78
UI 디자인 완성하기.
모든 씬 UI 완성하기.
튜토리얼씬 구상하기.
UI자동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