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ScreenMode

Panther·2021년 10월 2일
0
post-custom-banner

https://developer.apple.com/documentation/uikit/uiscreenmode

"A possible set of attributes that can be applied to a screen object."

스크린 객체에 적용될 수 있는 특성의 집합입니다.

Declaration

class UIScreenMode : NSObject

Overview

스크린 모드 객체는 스크린의 기본 디스플레이 버퍼 및 개별 픽셀에 사용하는 aspect ratio에 대한 정보를 캡슈로하합니다. 대부분의 개발자는 이 클래스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사용할 필요가 없을 것이며, 드로잉 공간에서 UIScreen 객체에 의해 제공되는 bounds를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스크린 및 윈도우 객체의 bounds는 자동으로 픽셀 aspect ratio를 가지며, 고려해야 하는 기본 드로잉 하드웨어를 가질 것입니다. 그러나 더 직접적으로 픽셀 수준의 정보를 사용해서 작업하는 개발자의 경우 타깃 스크린에 코드를 조정할 수 있도록 현재 스크린 모드 객체에서 해당 정보를 사용할 것입니다.

이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직접 생성하지 않아야 합니다. 대시 상응하는 UIScreen 객체로부터 주어진 스크린에서 지원하는 스크린 모드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See Also


Screens

Displaying Content on a Connected Screen

앱으로부터 추가적인 컨텐트로 연결된 디스플레이를 채웁니다.

https://developer.apple.com/documentation/uikit/windows_and_screens/displaying_content_on_a_connected_screen
https://velog.io/@panther222128/Displaying-Content-on-a-Connected-Screen

UIScreen

하드웨어 기반 디스플레이에 관련이 있는 속성을 정의하는 객체입니다.

https://developer.apple.com/documentation/uikit/uiscreen
https://velog.io/@panther222128/UIScreen


post-custom-banner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