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11 소개 및 구성 요소, 파이프라인 설명
DirectX 프로젝트 생성 및 설정
DirectX 에러 로깅과 문자열 변환기(Error Logger & String Converter)
DirectX 윈도우 만들기
이전 단계인 "4. DirectX 창 만들기" 에서는 RenderWindow에서 창을 만들고 메시지를 처리했습니다.이번 단계에서는 Engine 클래스가 WindowContainer 클래스를 상속받아 창을 초기화하고 메시지를 처리하려고 합니다.RenderWindow와 관
이전 단계인 "5. Engine 구성하기" 에서는 Engine 클래스가 WindowContainer 클래스를 상속받아 창을 초기화하고 메시지를 처리했습니다.이번 단계에서는 Keyboard 이벤트를 처리하려고 합니다.키보드 이벤트 타입을 Enum으로 선언합니다.키보드 이
이전 단계인 "6. Keyboard Input (키보드 입력)" 에서는 Keyboard 이벤트를 처리했습니다.이번 단계에서는 Mouse 이벤트를 처리하려고 합니다.구조체로 마우스의 좌표인 x, y를 선언합니다.마우스 이벤트 타입을 Enum으로 선언합니다.마우스 이벤트에
개요 이전 단계인 "7. Mouse Input (마우스 입력)" 에서는 Mouse 이벤트를 처리했습니다. 이번 단계에서는 마우스의 상대적 좌표를 나타내보려고 합니다. MouseClass MouseEvent 타입과 좌표를 저장하는 OnMouseMoveRaw() 함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