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RT/cub3d 프로젝트는 miniLibX 그래픽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구현합니다.그러므로 먼저 miniLibX로 윈도우를 생성하고 간단한 도형을 그려보겠습니다.1\. 그래픽 시스템 연결우선, 작성한 프로그램과 디스플레이 사이의 연결을 초기화하기 위해서 mlx_
키보드 입력으로 위에서 생성한 삼각형을 움직여보도록 하겠습니다.miniLibX에서 키보드, 마우스 등으로부터 입력을 받기 위해서 이벤트 개념을 알아야 합니다. 이벤트는 프로그램에 의해 감지되고 처리될 수 있는 동작이나 사건을 말합니다(위키백과). miniLibX는 이벤
그래픽 연산을 하기 위해 필요한 벡터 구조체와 벡터 함수들을 만들겠습니다. 이 벡터 구조체로 색상, 위치, 방향 등등의 많은 것들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먼저 벡터 구조체와 함수의 선언을 vec3.h 헤더 파일에 작성합니다.벡터 구조체벡터 사칙연산 함수벡터 내적, 외적
레이 트레이싱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광선을 쏘아 픽셀에 어떤 색이 보이는지 계산하기 위한 광선 구조체가 필요합니다. 광선은 P(t) = A + tb 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A는 광선의 원점이고 b는 광선의 방향입니다. t는 실수입니다. t값을 변경하면 광선 상의 어떠한
https://github.com/psj3205/mini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