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일차 - 프로젝트 4일차

김민찬·2021년 9월 9일
0

취업으로의 여정

목록 보기
124/196
post-thumbnail

프로젝트 4일차

오늘의 주 활동은 WireFrame과 FlowChart 작성이었다.
First Project때 WireFrame과 FlowChart를 시간에 쫓겨서 전체적인 틀만 잡는 식으로 진행을 했었다.
이번 Final Project는 일주일이라는 시간을 두고 SR을 진행하기 때문에 다시 계획으로 돌아가서 수정하지 않도록 신중을 가해서 작성해서 하루가 꼬박 걸렸다.

아래는 오늘 작성한 Dev Log이다.

Dev Log

오늘은 어떻게 프로젝트에 기여했나요?

  • 팀원들과 WireFrame PC버전과 Mobile 버전을 작성하였다.
  • FlowChart를 Prototpye을 작성한뒤 정리해서 최종본을 완성시켰다.

오늘의 프로젝트에서 힘든 점은 무엇인가요?

  • First Project에서는 WireFrame을 작성할때 HTML+CSS적인 부분을 적게 생각하고 단순하게 페이지를 어떻게 나눌지만 생각을 했었다. 하지만 이번에는 HTML+CSS display를 생각하면서 작성했더니 훨씬 난이도가 올라가서 8시간이 넘게 시간이 소요되었다.
  • FlowChart에서 세세한 부분을 생각하니 분기점이 너무 많아서 힘들었다.

내일은 프로젝트에 기여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나요?

  • API 문서를 작성하면서 저번 FIrst Project처럼 프로젝트 중간중간에 돌아가서 수정하지 않도록 열심히 작성해야겠다.

추가

오늘 작성한 FlowChart 부족하긴 하지만 2주전 First Porject에 비해 많이 발전했다.

profile
두려움 없이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