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말이조...(feat. FEConf2024)

권경민·2024년 7월 30일
1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립니다.
저는 6년차 프론트엔드 개발자 권경민입니다.

FEConf2024

개발자라면 한다는 블로그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기술 블로그라고 안하려구요. 기술 말고도 제 생각과 일상도 공유할 생각입니다^^)

이번에 운이 좋게 FEConf2024에서 Lightning Speaker로 참여하게 되었어요.

8/24 세종대학교 광개토회관에서 16:15부터 저는 말이조 그룹이 동시에 발표하며, 저희 조는 대부분 본인의 경험을 공유하는 이야기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고졸 개발자로 살아남기'라는 제목으로 발표하게 될텐데,
마이스터고를 졸업하고 대학교 진학이 아닌 사회에 뛰어들며 고졸 개발자가 된 이야기와
남들 보다 빠르게 경력을 쌓기 시작했지만 게으로게 살았던 과거의 후회들에 대해 이야기 하고
앞으로 성공을 향한 목표와 계획들에 대해 공유드릴 것 같아요.

변화의 시작

FEConf를 시작으로 게으르게 살았던 과거를 청산하고 변화하려고 합니다.
(저는 말이조의 "고졸 개발자로 살아남기"를 들으신다면 왜 변화하려는지 아실 수 있을꺼에요^^)

저의 변화를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profile
활발한 개발자

4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4년 7월 30일

정말 유익한 내용이네요^^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4년 7월 31일

존굿 ~^^

1개의 답글